• 서브1
  • 서브2
  • 서브3

Sumilon island 수밀론섬

필리핀 최초로 해양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수밀론 섬은 세부섬의 남쪽에 위치합니다.
조류가 강하지만 대형어종과 경산호, 연산호가 산재해 있는 남쪽지역과 대체적으로 조류가 없는 무난한 북쪽지역으로 나뉘기 때문에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LAWIS 라위스
최대수심 5 to 30 / 추천레벨 모든레벨 / 이동시간 1시간 내외 
수면에서 바닥까지 3~5m 내외의 리프의 경사면을 따라 내려가 수심 30m권에 이르면 자이언트 가든일이 대규모로 서식하며 퓨질리어, 트리발리, 버터플라이피쉬, 서젼피쉬 등이 무리지어다니는 광경과 블랙팁상어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색이 투명한 것이 이 사이트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LIGHT HOUSE 라이트하우스
최대수심 5 to 30 / 추천레벨 모든레벨 / 이동시간 1시간 내외 
배정박 시 섬의 앞쪽에 하얀등대가 위치해 있는 것에서 이 사이트의 이름이 유래했습니다. 월을 따라 진행하면 대형부채산호와 테이블코랄 등을 볼 수 있으며 블랙핀 바라쿠다 무리와 잭피쉬 무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MARINE SANCTUARY 마린생츄어리 
최대수심 5 to 25 / 추천레벨 모든레벨 / 이동시간 1시간 내외 
월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15~20m권대의 수심에서는 월 벽면에 붙어 있는 부채산호와 여러가지 경산호를 즐기실 수 있고 수심이 얕은 곳에서는 작은멸치때의 군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경산호 연산호 등의 아기자기함을 느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SAND BAR 샌드바
최대수심 5 to 20 / 추천레벨 모든레벨 / 이동시간 1시간 내외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백사장이 있으며 계절에 따라 샌드바의 위치도 바뀝니다. 얕은 수심에서의 스노쿨링 혹은 백사장에 배를 정박한 후 잠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OTTAGE POINT 코타지 포인트
최대수심 5 to 25 / 추천레벨 모든레벨 / 이동시간 1시간 내외 
초보자들이 편하게 다이빙할 수 있으며 체험다이빙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얕은 수심에서도 아기자기한 산호초와 많은 열대어들을 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